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똑똑한 소비로 휴가계획 끝!



집안에 가만있어도 열기가 후끈후끈 올라오는 것 같아요.

저희집이 5층 꼭대기 층이라서 열기가 내려오는데 

선풍기에서도 뜨거운 바람이 나오고 아주 죽을 것 같아요;;;

앞으로 한달이나 이 더위가 계속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버텨야 하는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는 것 같습니다.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그래도 이런 삭막한 더위에도 한줄기의 빛이 있다면 바로 여름휴가가 아닐까 싶어요~

저희는 2년전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할때 정말 숙박하나만큼은 제대로 

편한데서 침대 푹신푹신 한곳에서 자는 일정으로 짜고 있어요 ㅎㅎㅎ

이유는 바로 대명콘도 회원권 정회원이랍니다>.<

우와 하시면서 부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걸로 아는데요.

저 또한 다른 분들의 글을 읽을때마다 부러움 가득했던게 사실입니다.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나랑은 먼 이야기야. 부자들이나 해당되는거지 이렇게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막상 저희 가족이 1년 여행을 가는걸로 따지고 보면 

어?? 우리집도 할만한데?? 이렇게 생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남편 몰래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그냥 생각만했지 실제 제가 하리라고는 생각못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결혼을 하고나서는 둘이서 하는 여행도 여행이지만 시부모님을 모시거나

친정부모님을 모시고 다니는 경우가 많았어요. 

환갑이 되셔서 제주도로 다녀오고, 생신이라서 거제도 다녀오고,

명절이 되니까 경주 다녀오고 이러다보니 기본 지출이 무시 못하겠더라구요. 

그중에서 제일 큰 지출은 바로 숙소였습니다.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저도 그렇지만 신랑도 잠 만큼은 제대로 된 곳에서 자야 되는 편이고

거기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다니는데 불편한 잠자리는 싫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평생을 고생하시면서 키워주셨는데 조금 지출을 아끼자고 그렇게 하느니

한끼를 굻고 말지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콘도, 호텔, 리조트 그것도 이름 있는 곳에서 자게 되더라구요. 

그때마다 눈 깜짝하고 나면 통장 잔고가 줄고 카드값이 쌓여서

걱정이 아니더라구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그래도 그렇게 놀고 나면 아주 좋은 곳에서 잠잤다고 이야기 하시고는

친구들에게 자랑을 하시니 그 모습을 보면 또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나름 저도 엄마가 되고 보니 철이 든거 같아요 ㅎㅎㅎ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그렇게 알아본 대명콘도 회원권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두 눈 돌아가게 하더라구요. 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무슨말을 하는건지...

나름 컴퓨터 좀 한다는 아줌마라 인터넷에도 찾아보고 

대명 홈페이지도 들어가서 살펴봤지만 어려웠습니다.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어떻게라도 혼자 해보려고 했지만 두손두발 다들고 실패!

괜히 잘못했다가는 돈만 날리겠다 싶어서 그만둘까도 생각했어요.

그러다 회원권 분양만 전문으로 한다는 분들이 있기에

정보도 얻고 비교도 해볼겸 연락을 드리게 되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기존에도 워낙 대명에서 많이 잠을 잤기에 규모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담당자 분이 보여주신 지도를 보니 새삼 다시 놀랬던 기억이 있어요.


양평, 제주, 여수, 거제도, 경주, 단양, 청송, 양양, 삼청, 홍천 등

지도상에 빽빽하게 대명계열의 호텔과 콘도가 있는데 

다시한번 규모에 눈이 땡그래지고 말았습니다. 

저희가 다녀온곳도 있어서 생각해보니 아까워지기도 하는;;

사람 욕심이라는게 끝이없네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16개의 숙소와 함께 현재 오픈 예정인 곳도 3곳이나 있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알아보는게

잘하는 짓이구나 생각했어요 ㅎㅎㅎㅎ

나중에 신랑에게도 이 부분은 많이 어필했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왠만 주요 관광지에 다 있다보니 여행지를 보고 숙소를 선택해도 되고

반대로 숙소를 선택하고 여행지를 정해도 되는 수준이었습니다. 

또 그안에 다양한 레저활동들이 있다보니 훨씬 더 매력있더라구요 ㅎㅎ

예전에도 거제도 갈때 거제마리나를 이용했는데 

요트피싱을 신청해서 같이 하니 낚시광인 시아버지가 얼마나 

좋아하시던지 ㅎㅎㅎ 이런건 알면 알수록 되게 유용한 정보인것 같아요!








어려워 하시는 저에게 담당자분은 크게 3가지에 포인트를 중점적으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제일 첫번째는 객실 타입이었어요.

쉽게 말해 방의 평수 방의 갯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한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패밀리 회원권은 

방1개의 거실과 주방을 겸해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간과 

욕실을 구성을 되어 있습니다. 회원권중에서는 

가장 저렴하고 요즘같이 가족구성원이 낮아지는 추세에서는 

많이들 구입하시는 회원권이라고 하더라구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삼천오백정도하는 스위트 회원권은 방 2개의 거실겸 주방, 그리고 욕실로

2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함이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으로 실용성있는 회원권이라고 하더라구요.

마지막 노블리안은 그 안에서도 실버/골드/로얄/프레지덴셜로 

나뉘게 되는데요. 여기는 사진으로 보면 욕심나는 곳이에요....

그래서 왠만해서는 보지 말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이 좀 높거든요...ㅎㅎ

방이 2개에서 4개로 다양한데 프라이빗한 공간에

욕실도 많아요! 그게 제일 부러웠던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도 억소리가 나죠...ㅠㅠ





이렇게 평수에 따라 대명콘도 회원권이 분류가 되기때문에

1차적으로는 이 부분을 제일 먼저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

두번째는 회원에 사진을 등재하는지의 여부입니다. 

기명과 무기명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대명콘도 회원권은 각 객실의 타입별로 회원카드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그 회원카드로 이용을 하게 되고 등재된 인원만을

사용하게 되는 거에요. 쉽게 말해서 2천중반대의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의 패밀리 경우 4장의 카드가 

나오고 4명의 등재된 인원만이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 등재도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무기명 같은 경우에는 회원카드의 소지만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오히려 실용성으로 따지면 이게 더 좋지 않나 싶더라구요!

고민하다 물어보니 대부분 가족 같은 경우에는

기명으로 많이 하시고 무기명은 기업체가 한다고 하더라구요.

혼자서 했다면 아마 엄청 고민하고 알아보느라 고생했을텐데 

이게 물어볼때마다 바로바로 답해주시니 좋기는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 3번째 살펴볼 포인트는 공유제와 회원제였습니다. 

공유제 같은 경우네는 매매 형식이에요. 

아파트를 구입할때 내가 팔지 않으면 계속해서 나의 아파트이고

나의 재산이 되는 것처럼 말이에요^^

실제 등기권리증을 받기 때문에 법적 재산권이 되더라구요~

회원제는 반대로 전세의 개념이었습니다. 

20년이라는 기간동안 보증금을 내고 계약기간이 끝나면 

회원권도 끝나면서 보증금은 돌려받는거에요^^

이렇게 살펴보니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이 참 세부적으로 

다양하게 되어 있다는 생각도 해보고 알아보고 선택해야 하는게

많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다 보니 분양권 상담을 해주시는

전문적인 분들이 있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렇게 알아보고나니 이것저것 고민이 되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상담사님께서는 괜히 무리하지 말고 나에게 맞는걸

선택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기존에 여행패턴을 잘 정리해두셨으니 

그걸 참고해서 방 타입을 먼저 선택해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해보고 나니 저희집은 스위트형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이도 그렇지만 어른들 모시고 다니기에도 

방이 1개보다는 2개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제 마지막 결제는 남편에게 남았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알아보고

신랑에게 살포시 전달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며

정신을 차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제가 1년간 여행했던 장소들이며

묵었던 숙박의 비용이며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일들까지 ㅎㅎㅎ

정리되어 있던걸 주저리 주저리 나름의 설명회를 했습니다.

그러다 지역별로 많은 대명의 숙소들과 레저활동들을

보고는 한번 보자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커가면서 워터파크나 물놀이 갈일도 많아질테고

계속 부모님 모시고 다니다보면 지출이 당연히 커질텐데

그때마다 어떻게 감당을 하려고 하느냐 장기적으로 보면 

우리 아이들한테도 우리부부에게도 좋은 거 아니겠냐 라는

나름의 설득을 했습니다 ㅎㅎㅎ

저 그래도 대학시절에 PT는 잘했던 여자에요^^

그렇게 저의 이야기를 듣던 남편은 

그걸 납부할 돈이 지금 어딨냐고 하더라구요^^

이것 또 제가 미리 알아봤습니다:)

이게 또 분할납부로 가능하더라구요~

부담이 되는 분들이라면 분할로 납부하셔도 되요^^

저의 정보력에 놀랜 남편은 스위트가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 역시도 아무래도 스위티쪽으로 마음을 기울였는데

마음이 통했다고 하면서 괜시리 남편 앞에서 애교도 피워봤습니다.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니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원카드에 등재할 범위까지 체크했어요~

기명을 하게 되면 아무나 등재를 하는게 아니라

범위가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본인과 배우자를 기준으로

양가 직계가족과 친인척까지 되더라구요~

혹시나 이 부분을 놓치시게 되면 안되니 

이 부분도 꼼꼼하게 살펴보셔야 해요~

그렇게 스위트 회원권 5장의 카드의 저희 부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 그리고 양가 부모님 한분씩 이렇게 등재를 했어요!

매번 같이 간다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시더라도 

평생 일하시느라 못다니신 여행 조금이라도 편하게 다니셨으면 하는 바램으로요~

아이고 ㅎㅎㅎ 며느리가 효도하네 하면서 웃으시는데 찡하면서도

뿌듯하더라구요 ㅎㅎㅎ

신랑의 허락까지 나이스하게 진행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렇게 회원권을 분양받고 나니 요즘에는 여행을 계획하는게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

돈때문에 괜히 마음상하지 않아도 되고, 어디를 가더라도 마음편하게 다닐 수가 있네요!

올 여름에는 친정부모님을 모시고 청송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경주 근처라서 경주 대명으로 할까 싶기도 했지만 

청송에는 온천을 할 수가 있다는 말에 거기다 싶었어요~

이렇게 고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기도 하네요 ㅎㅎㅎ

예전이라면 일단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비교부터 했을텐데 말이에요~

아버지가 얼마전에 다리 수술하시고 거동하신지 얼마 안된지라

온천이나 뜨끈한 찜질을 자꾸 하고 싶다고 했는데 잘 됐다 싶었어요!!

경주 구경도 해보고 시원한 계곡에서 뜨끈한 백숙도 먹고,

아이들 공부에 도움이 되는 지질코스도 있다고 하네요!

여러모로 각자에게 잘 맞는 여행이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계획하고 보면 정말 여행계획하는게 어렵지 않아요~

아들은 온천말고 자꾸 워터파크 얘기하길래 

휴가 다녀오고 주말에 한번 더 가자고 달랬습니다 ㅎㅎ

뭐 오션월드 가는거 그까짓꺼 이제는 어렵지 않아요!













저는 오늘도 뜨거운 5층에서 홀로 열기를 식히고 있습니다. 

옥상에 물 한바가지 뿌려보기도 하고 자체 제작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기도 하고, 그것도 안되면 찬물에 발 담그면서 수박을 먹기도 해요 ㅎㅎ

얼른 가족들 오면 에어컨을 틀어야 겠다는 생각밖에 없어요ㅠ

날씨가 너무 더운데 다들 오늘 하루 어찌 보내셨나요? 휴가계획은 하셨나요??

저도 주부이기 때문에 한달에 고정으로 나가는 생활비며 

겨울에는 난방비, 여름에는 전기세 이만저만 고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고민하면서 있기보다는 똑똑한 소비를 하는게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알아본건 똑똑한 소비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행을 많이 다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신청하는 것도 

나름의 방법 같아요^^다른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궁금한 사항은 저말고

위에 담당자분께 물어보세요..ㅎㅎ

+ Recent posts